“中 시노팜, 코로나19 백신 접종 예약 접수…9만 명 이상 신청”_포커 운동복 바지_krvip

“中 시노팜, 코로나19 백신 접종 예약 접수…9만 명 이상 신청”_실제 돈 포커를 넣는 방법_krvip

중국 국영 백신업체가 자사가 개발 중인 백신의 접종 예약을 받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펑파이신문 등에 따르면 국영제약사 시노팜은 베이징과 후베이성 우한에서 온라인을 통해 자신들이 개발 중인 백신에 대한 예방접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시노팜은 특히 다음 달부터 내년 1월 사이 해외로 갈 예정인 유학생 등을 우선 접종대상으로 정했으며, 이미 9만 명 이상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익명의 제약사 관계자는 관영 글로벌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해외 유학생들을 매우 중시하며, 법에 따라 효과적이고 안전한 보호책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학생뿐만 아니라 해외근무자, 방역요원 등도 백신 긴급 접종 대상으로, 온라인 신청을 한 뒤 약 2주 후 지정된 장소에서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 가격은 2회 접종에 2,600위안(약 44만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지난달 뉴욕타임스는 중국이 검증을 끝내지 않은 코로나19 실험용 백신을 임상시험과 별개로 수십만 명에게 투여해 보건 전문가들의 우려를 사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시노팜은 수십만 명이 이미 자사 백신을 맞았다고 밝혔고, 또 다른 업체 시노백 생물유한공사는 베이징에서만 만 명 이상에 자사 백신을 투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 코로나19 현황과 대응’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